해머상사

빕스 1월 할인 소개드려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빕스 1월 할인 소개드려요

#& 2017. 1. 17. 14:15

빕스 1월 할인 소개드려요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식사를 할때 주로 패밀리레스토랑을 갈때 최대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보통 다른 음식점과 비교하면 가격대가 조금 높아서 할인을 받기에는 어려운데요. 하지만 매달 다양한 행사를 통해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빕스 1월 할인을 살펴보니 50% M포인트 스페셜인데요. 매주 화요일 50% M포인트 사용으로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데요. 화요일을 제외한 그 외 요일은 상시 20%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대학로점을 제외하고 빕스 전 매장에서 적용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ok캐시백과 빕스가 제휴해서 맺은 행사인데요. 1월 14일, 2월 14일, 3월 14일 단 3번 ok캐시백 로고가 있는 모든 카드 소지고객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의 20% 포인트 차감을 포함해서 최종 50% 할인을 받아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빕스 고객만족도 조사인데요. 설문에 참여해 시면 추첨을 통해서 투고치킨 무료 이용권을 주며 설문에 참여하는 고객 전원 에이드 무료 시음권을 제공한다고 하니 매장 방문 이후 7일 이내 참여해보시길 바랄게요.





이렇게 빕스 1월 할인과 관련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특별한 할인 행사는 없지만 위에 해당되는 사항을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식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s